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는 각종 게임어플, 채팅어플, 소개팅어플, 포토샵어플 등 유저들의 이목을 당기는 다양한 콘텐츠가 존재하는데요.



작성 후 수정 클릭 → 방금 추가한 휴대폰을 드래그하여 상단에 올려줍니다.

소액결제 현금화와는 다른 방식인데 대표적으로 구글 페이에서 핸드폰으로 정보이용료 또는 콘텐츠 이용료를 결제한 뒤 이것을 현금화하는 걸 정보이용료 현금화라고 부릅니다.

즉, 위의 피해 사례에서 알 수 있듯이, 나중에 문제가 발생하면 사기 업체는 진행 수수료가 미리 통보되어 있었다고 회피할 목적으로 교묘하게 속임수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상품권 매입 업체 통해 현금 챙기는법 아시나요?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 간단하게 알아보자 정보이용료 현금화 루트 이용해서 급한불 끄세요!

정보이용료, 콘텐츠이용료를 현금으로 교환하는 곳들은 대부분 휴대폰 소액결제 사이트나 상품권 현금화 사이트인데요. 그중에 특히 나우상품권은 정보이용료,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미납폰 소액결제 현금화, 통신사 및 결제대행사 정책 불가 해결 방법에 대한 전문가들이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또한 소액결제 / 정보이용료 현금화 후기를 보시면 추천 글들도 많구요.

소액결제는 휴대폰 명의자의 휴대폰번호와 개인정보(생년월일)을 입력하고 결제 시도 후 승인번호를 문자로 정보이용료 현금화 받으면 그 승인번호를 다시 결제창에 입력해서 결제를 하는 방식이라고 앞서 설명드린바 있습니다.

핸드폰 소액결제는 쇼핑몰 뿐 아니라 정보이용료 현금화 구글 플레이에서도 유료 어플이나 콘텐츠이용료 구매(결제)가 가능한데요. 구글 정보이용료로 소액결제 된 것을 현금으로 환전하는 행위를 구글 정보이용료 현금화라고 합니다.

소액결제가 안되시거나 한도를 다 쓰신분들은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를 통해서 마련하실수 있습니다

각 통신사별 소액결제 한도 정책이 까다로워짐에 따라 통신 요금을 미납한 경우에는 소액결제가 자동으로 차단됨. 즉, 미납폰 소액결제 현금화는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을 선택.

휴대폰 결제 수단으로 등록한 뒤, 앱스토어나 모바일 게임 앱에서 결제하면 문자 메시지가 옵니다. 그 문자메세지를 확인해보면 휴대폰 소액결제가 아닌 “휴대폰결제 성공(콘텐츠이용료)” 내용으로 문자메시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장점은 결제대행사의 정책에 영향을 받지 않아 소액결제보다 훨씬 결제가 쉽게 들어간다는 점 입니다.

정보이용료와 콘텐츠이용료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둘 다 같은 뜻으로 사용되는 단어이며,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전문으로 하는 업체에서도 혼용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또는 구글 결제 현금화라고도 합니다)

무턱대고 정보이용료 결제는 했는데 이것을 팔지를 못해서 현금화를 못하면 곤란하잖아요? 급하게 쓸 돈 때문에 정보이용료 수수료까지 감수하면서 하는건데 엉뚱한 것을 결제해서 현금으로 못 파는 일이 없도록 합니다.

작성 후 수정 클릭 → 방금 추가한 휴대폰을 드래그하여 상단에 올려줍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